앤드류스 컨셉과 타겟
2022.07.01 (10:35)- : 411
- : 0
andrewsmal*
Andrew’s Ties Introduction : ‘ Solo Cravatte ‘
Andrew’s Ties의 모든 제품들은 정성스럽게 작은 디테일까지 수공으로 제조되고 완성된다. 전통과 기술 사이에 조화된 긴밀한 결합은 패턴들과 직물들의 우아함, 세련됨, 독특함으로 표현되는 Andrew’s Ties를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이끌어 간다. 스타일과 독창성이라는 Made in Italy 제품의 정점 위에, 장인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뛰어난 품질로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부응코자 한다. Andrew’s Ties는 넥타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세계 전역에 100개의 전문 매장을 선보이고 있으며, 완벽한 스타일과 끊임없는 품질에 대한 추구로서 그 빛을 발할 것이다.
Andrew’s Ties Concept
Colorful __EXPRESSION__ • Made In Italy • Fashion Statement
Andrew’s Ties Target
Main : 세련된 가운데 유명 브랜드보다도 상품의 가치를 충분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소비성향을 보이며,자신만의 개성을 과감하게 연출하고자 하는 20~40대의 남성
Sub : 넥타이라는 작은 소비를 통해 자기 만족과 자기 과시욕적인 느낌을 보장받고자 하는 남성의 개성적인 자기표현을 돕고자 하는 20~40대의 여성